FANTASIA BUCHEON

bccity.egloos.com

방명록



부천필의 2011년 마지막 음악 선물 "기대하세요" 부천뉴스

   ‘새로움’의 의미가 절실하게 다가오는 한 해의 마지막 날,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에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제야음악회를 준비하였다. 오는 2011년 12월 31일 밤 10시 20분,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<벼룩시장과 함께하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2011 제야음악회>가 진행된다.


  이번 연주회는 ‘유명 성악가 초청 오페라 갈라 콘서트’라는 부제로 우리 귀에 익숙한 주옥같은 아리아와 앙상블로 화려한 제야의 밤을 수놓는다. 연주 프로그램으로는 푸치니의 <토스카>, <라보엠>, <투란도트>, 베르디의 <아이다>, <리골레토>, <라 트라비아타>, 드보르작의 <루살카> 등 손꼽히는 오페라의 주요 장면을 아름다운 아리아로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연주회가 될 것이다.


  지휘로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마에스트로 임헌정이 맡는다. 이번 공연에서도 부천필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, 다양한 오페라의 그 끝을 가늠하기 어려운 매력에 깊이 빠져들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길 기대해본다. 협연으로는 ‘현존하는 최고의 드라마틱 테너’로 평가받고 있는 테너 신동원, 국내 오페라계의 프리마돈나로 급부상하고 있는 소프라노 강혜정이 함께한다.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두 성악가와 함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오페라 아리아와 앙상블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.


  특별히 OBS 경인 TV를 통해 생중계될 이번 연주회는 2011년 마지막 날 밤, 부천필이 선사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 찬 새해를 기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. 입장료는 R석 3만원 / S석 2만원 / A석 1만원 / 장애인석 1만원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